애니메이터 오버라이드
동일한 유한상태 머신을 사용하나 Animation Clip만 다른 경우
Animator Override Controller를 사용할 수 있다.


프리팹 배리언트
프리팹의 사전 정의된 베리에이션 집합이 필요할 경우 사용할 수 있다.
자세한 내용은 메뉴얼을 통해 실습해 보자
멀티플 씬
개발의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Scene작업은 동시에 이루어지지 않아야 한다.
그러나 거대한 씬을 한 사람만 작업하는 것은 비효율적인 작업 방향으로,
프리팹으로 작업을 나누거나 멀티플 씬을 이용하여 작업을 할 수 있다.
멀티플 씬은 하나의 씬에 다중 씬이 로드되는 방식으로,
자세한 내용은 메뉴얼을 참고하자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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